업계뉴스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제목 한돈자조금, ‘한돈과 함께하는 일일 축구 교실’ 성료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6.27 조회수 46



미래 축구 꿈나무와 국가대표 선수 응원 시간 가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지난 21일 상암풋살장에서 옹달샘지역아동센터 관할 미래 꿈나무들과 함께 ‘2018 한돈과 함께하는 일일 축구 교실’을 성황리에 마쳤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해 미래 꿈나무들에게 스포츠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참가한 어린이들은 전문 유소년 축구 코치진으로부터 축구 기본기를 배우고, 미니 축구게임도 즐겼다.


또한 서울 상암 풋볼 팬타지움도 방문해 축구 역사와 VR 축구 게임 등을 경험하고, 한돈 캐릭터 ‘한도니’와 함께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한돈자조금은 이날 참가한 어린이들을 위해 한돈 인증점에서 푸짐한 한돈 삼겹살을 제공하고,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인이 새겨진 축구공을 선물해 축구 꿈나무들을 격려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2018 월드컵을 맞이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함께 응원하고, 일일 축구 교실 참여를 통해 어린 꿈나무들이 축구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한돈자조금은 각 분야 꿈나무들의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식품음료신문 (2018.06.22) http://www.thinkfood.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219







다음글 “도심 속 한돈 캠핑 페스티벌, 사전 신청하세요!”
이전글 “대한민국 양돈·금융산업 허브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