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정보마당업계뉴스
제목 ‘한돈명랑운동회’, 농협 안성팜랜드서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6.07 조회수 44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6월 3일 경기도 안성팜랜드에서 '한돈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안성팜랜드에 입장한 가족 고객들이 '한돈명랑운동회'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 이하 한돈자조금)는 6월 3일 경기도 안성팜랜드에서 ‘한돈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안성팜랜드에 입장한 가족 고객들로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운동회는 ‘신발 멀리 던지기’, ‘풍선 터트리기’, 한돈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는 ‘OX 퀴즈’, ‘훌라후프 경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6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지급되었다.


한편, 안성팜랜드에서는 오는 6일까지 ‘안성 호밀밭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는 4만 평 규모의 호밀밭뿐 아니라 가축 공연 및 다양한 체험활동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안성팜랜드 관계자는 “명랑운동회 행사는 한돈자조금과 연계하여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우리 축산물에 관심을 가져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출처 : 한국영농신문 (2018.06.05) http://www.youngno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108







다음글 “돼지고기 등급제 시행 적극 참여를”
이전글 충북한돈협회, 불우이웃 위한 돼지고기 3200㎏ 기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