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설립 배경 및 연혁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위원회안내위원회 발자취
제목 “한돈인증점 확인하면, 푸짐한 한돈 할인은 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5.23 조회수 76



-한돈자조금, 판매 촉진 일환으로 한돈인증점 할인행사 추진-


●한돈인증 식당서 한돈메뉴 주문 시 1인분당 2000원 할인, 2만원 이상 메뉴 4000원 할인

●한돈인증 식육점, 삼겹살 1kg 이상 구매 시 한돈 저지방 부위 300g 무료 증정

●할인 프로모션 통해 인증점에 대한 소비자 인지 확대 및 한돈 소비촉진 기대


한돈자조금은 판매 부진 회복을 위해 한돈인증점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23~31 총 9일간, 식육점에서는 한돈 삼겹살 1kg 이상 구매 시, 한돈 저지방 부위 300g를 무료로 증정하고, 음식점에서는 1인분 당 2천원 할인 및 2만원 이상 메뉴 4천원 할인 제공한다.


한돈자조금은 가정의달을 맞아 한돈인증점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최근 한돈의 부진한 판매를 회복하고, 한돈인증점 활용을 증대하기 위해 23일(수)부터 31일(목)까지 9일간 전국의 한돈인증점을 대상으로 소비자 할인행사 및 저지방 부위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 식육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하는 한돈인증사업을 2008년부터 추진해, 현재 전국 980여개소가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식육점과 음식점으로 각각 나누어 운영되는데, 한돈인증 식육점에서는 삼겹살 1kg 이상 구매 시, 앞다리살‧뒷다리살 등의 저지방 부위를 300g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한돈인증 음식점에서는 한돈 메뉴 주문 시 1인분당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만원 이상 메뉴는 4,000원을 할인한다.


한돈인증점 할인행사 및 지역별 한돈인증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han-d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인증점은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과 식육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인증점에는 자부심 고취와 영업활성화, 생산자에게는 한돈산업 경쟁력을 증진시키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모두를 위한 공익사업”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한돈인증점 소비 활성화를 위한 자조금의 노력 중 하나로,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한돈인증점에서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음글 한돈자조금, 제1회 관악 도시농업축제서 한돈 할인행사 개최
이전글 5월 가정의 달,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나눔 실천해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