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설립 배경 및 연혁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위원회안내위원회 발자취
제목 한돈자조금,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2.14 조회수 62

우리돼지 한돈으로 이웃과 따뜻한 정 나눠요


●한돈자조금,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 진행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 영양지원용 한돈 100kg 전달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 한돈 보양식 나누고 위문활동 진행


#1 한돈자조금,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 개최
13일, 전남도 무안에 위치한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에서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과 대한한돈협회 전남도협의회가 어르신 영양지원용 한돈 100kg을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 전달하고 있다. 또 이날 한돈자조금과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은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 직접 요리한 한돈 수육으로 마음을 나누고 노래교실, 웃음치료 강연으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2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
13일, 전라남도 무안에 위치한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에 참여한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이 행사를 기념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과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은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 직접 요리한 한돈 수육으로 마음을 나누고 노래교실, 웃음치료 강연으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13일,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을 방문.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대표 고민지)과 함께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돈자조금과 지역 여성한돈인봉사단이 함께하는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은 전국의 소외계층에게 직접 만든 한돈 요리를 나누며 따뜻함을 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제주를 시작으로 이날까지 전국 9개 지역을 릴레이로 진행됐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무안군 박준수 부군수, 군의회 이동진 의장, 박성재 군의원, 전남도청 배윤환 축산과장, 목포무안신안축협 문만식 조합장 등 지역 관계자들을 비롯해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 고민지 대표, 대한한돈협회 오재곤 전남도협의회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은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 우리돼지 한돈으로 만든 한돈 수육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노래교실과 웃음치료 강연으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을 비롯한 대한한돈협회 전남도협의회는 무안군 노인복지회관에 어르신 영양지원용 한돈 100kg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남 여성한돈인봉사단 고민지 대표는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은 우리 지역 이웃들과 우리돼지 한돈을 나누며 희망을 전하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과 희망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2018년에도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 및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이웃들과 함께 우리돼지 한돈을 나누고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








다음글 한돈자조금-대한영양사협회, 한돈 건강식으로 실버푸드 시대 연다
이전글 한돈몰, 대량구매 고객 위한 사업자전용몰 서비스 오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