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설립 배경 및 연혁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위원회안내위원회 발자취
제목 한돈자조금,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20 조회수 333

신선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한돈인증점 우리가 지켜요!


●한돈자조금, 한돈인증사업의 발전 계기 마련 위해 전국 한돈인증점 대표 한자리에 모여

2018년 비전 ‘소비자가 믿고 찾는 한돈인증점’, ‘성공하는 한돈인증점’,
‘상생하는 한돈인증점’으로 정하고,
한돈산업과 인증사업 발전을 위해 다짐

한돈자조금, 대한민국 외식산업의 성장동력,
한돈인증사업을 통해 밥상 위의 국가대표 위상 계속 이어갈 것


# 1 한돈자조금,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 개최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진행된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에서 한돈자조금 관계자와 한돈인증점 대표들이 행사를 기념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대한민국 외식산업의 성장동력, 2018년 한돈인증점 비전을 ‘소비자가 믿고 찾는 한돈인증점, 성공하는 한돈인증점, 상생하는 한돈인증점’으로 정하고, 한돈인증점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2 온 국민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돈인증점으로!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진행된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에서 한돈인증점 대표들이 선서문을 낭독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대한민국 외식산업의 성장동력, 2018년 한돈인증점 비전을 ‘소비자가 믿고 찾는 한돈인증점, 성공하는 한돈인증점, 상생하는 한돈인증점’으로 정하고, 한돈인증점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 3 2017 올해 최고의 한돈인증점, 강원도 원주시 ‘미프무실’ 선정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열린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에서 우수 인증점 대상에 선정된 ‘미프무실’(강원도 원주시)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한돈인증사업의 발전 계기 마련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한돈자조금은 2018년 한돈인증점의 비전을 ‘소비자가 믿고 찾는 한돈인증점, 성공하는 한돈인증점, 상생하는 한돈인증점’으로 정하고, 한돈인증점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 4, 5 돼지고기는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인증점에서!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열린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에서 한돈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조정석이 활동 소감을 말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대한민국 외식산업의 성장동력, 2018년 한돈인증점 비전을 ‘소비자가 믿고 찾는 한돈인증점, 성공하는 한돈인증점, 상생하는 한돈인증점’으로 정하고, 한돈인증점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에서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돈인증사업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 식육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하는 제도다. 이를 통해 한돈인증점과 한돈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돈자조금이 지난 2008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핵심사업으로 11월 현재 전국 970여개소의 한돈인증점을 운영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인증점 대표의 자부심 고취와 영업 활성화 등 한돈인증사업의 발전을 위한 계기 마련을 위해 매년 기념식과 더불어 시상식 등 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한돈인증점 대표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한돈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조정석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서 한돈자조금은 대한민국 외식산업의 성장동력, 2018년 한돈인증점의 비전을 ‘소비자가 믿고 찾는 한돈인증점, 성공하는 한돈인증점, 상생하는 한돈인증점’으로 정하고, 한돈인증점의 발전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날 한돈자조금은 우수인증점을 선정하는 한편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2017년 올해의 우수인증점으로는 ‘담은갈비’(서울시 송파구), ‘송가족발’(경기도 남양주시)이 선정됐으며, 대상의 영예는 ‘미프무실’(강원도 원주시)에게 돌아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한돈인증사업은 대한민국 외식산업의 성장동력을 위한 핵심사업이다.”라며 “앞으로도 한돈인증점 대표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사업을 적극 홍보해 밥상 위의 국가대표로서의 위상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다음글 한돈자조금,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포천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 개최
이전글 한돈자조금, 티몬서 한돈인증점 1만원 할인쿠폰 0원 판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