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소식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제목 조정석, 나라… “우리 평생 한돈 하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20 조회수 114

한돈자조금, 하반기 신규 TV 광고 9월 16일부터 방영


한돈자조금이 배우 조정석과 가수 나라와 함께한 한돈 소비촉진 TV 광고와 신규 캠페인을 선보인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조정석과 헬로비너스 나라를 모델로 한 하반기 신규 광고를 지난 9월 16일부터 방영하기로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한돈 소비 확대를 위한 소비촉진 광고와 캠페인 총 2편이다. 소비촉진 광고는 한돈의 삼겹살, 목살을 비롯해 안심, 등심, 앞다리 등 한돈의 전 부위 소비촉진을 목표로 제작했으며, 두 모델의 프로포즈를 콘셉트로 한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했다. 가을밤 로맨틱한 프로포즈 상황에서 조정석과 나라 두 모델이 한돈을 매개로 일상을 넘어 일생을 약속한다는 주제다.


소비촉진 광고와 함께 신규 캠페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국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하는 한돈농가의 모습을 담았다. 한돈자조금은 국내 농업생산액 1위로서 한돈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5천만의 마음에너지’라는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의
올바른 인식과 공감을 유도하고 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언제 어디서나 국민과 함께하는 우리돼지 한돈의 이미지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5천만 국민의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누구나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글 5천만 대국민 한돈 UCC공모전 심사 결과 발표
이전글 마음에 쏙! 부담은 싹! 추석선물은 우리돼지 한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