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설립 배경 및 연혁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위원회안내위원회 발자취
제목 한돈자조금,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포천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14 조회수 81

우리돼지 한돈으로 이웃과 따뜻한 정 나눠요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 포천에 위치한 노아의집 방문 한돈 삼겹살 나눠
마지막 전남 지역을 끝으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 성황리 마무리 예정


#1 한돈자조금,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 개최
지난 11일, 경기 포천에 위치한 노아의집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에 참여한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과 관계자들이 행사를 기념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과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우리돼지 한돈 삼겹살을 직접 구워 지역 이웃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따뜻함을 나눴다. 


#2 한돈과 함께해서 더욱 신나요
지난 11일, 경기 포천에 위치한 노아의집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이 행사를 기념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과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우리돼지 한돈 삼겹살을 직접 구워 지역 이웃에게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따뜻함을 나눴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지난 11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중증장애보육시설 노아의집을 방문.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을 진행해 지역 이웃들과 함께 따스함을 전했다.


한돈자조금과 지역 여성한돈인봉사단이 함께하는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은 지자체와 함께 지역 이웃과 직접 만든 한돈 요리를 나누며 따뜻함을 전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 제주를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전국 9개 지역을 릴레이로 진행된다.


올해 여덟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대한한돈협회 박광진 경기도협의회장(양평지부장), 대한한돈협회 최영길 포천지부장, 포천시 민천식 부시장,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 이영희 대표 등 한돈자조금을 비롯한 지역 관계자가 50여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경기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우리돼지 한돈으로 이웃들과 희망을 함께 나눔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직접 구운 푸짐한 한돈 삼겹살을 60여명의 전하고, 함께 식사하며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 위문공연으로 마술쇼를 준비하는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이벤트를 열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대한한돈협회 박광진 경기도협의회장은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은 우리 지역 이웃들과 우리돼지 한돈을 나누며 희망을 전하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꾸준히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올해 제주 지역을 처음으로 시작한 한돈 나눔 쿠킹 캠페인을 9번째 전남 지역을 끝으로 성황리 마무리할 예정이다.









다음글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 제22회 농업인의 날 은탑산업훈장 수상
이전글 한돈자조금, ‘2017 한돈인증점 인증기념 및 시상식’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