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소식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제목 한돈자조금과 kt wiz 박경수 선수, 홈런칠 때마다 한돈 팍팍!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06 조회수 70

홈런 1개당 한돈 선물세트 3개 기부, 복지기관에 한돈 100kg 전달


한돈자조금과 kt wiz 박경수 선수가 따뜻한 한돈 나눔을 펼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kt wiz 박경수 선수는 지난 8월 23일 경기도 수원시 수원kt위즈파크에서 사랑의 한돈 나눔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후원에 나서기로 했다. 박경수 선수는 홈런 1개를 추가할 때마다 수원시 소재 복지기관에 노인과 아동의 영양지원을 위한 한돈 선물세트 3개를 전달하기로 약속했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나눔 이벤트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kt wiz와 함께 수원시 복지기관 5곳에 우리 돼지 한돈 총 500인분(100kg)을 전달했고, 복지기관 소속 어린이를 비롯한 200명의 야구 꿈나무들과 함께 야구를 관람했다.


경기 시구는 수원시 사회복지법인인 경동원에 소속된 김성현 어린이가 맡았으며 시타와 시포는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과 kt wiz 박경수 선수가 직접 맡았다. 한도자조금은 경기가 이어지는 동안에도 한돈몰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장을 찾은 수많은 야구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한돈명예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박경수 선수는 “미래를 이끌어 갈 꿈나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돈농가와 함께 기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한돈과 함께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다음글 2017 충남한돈인 한마음대회 성료
이전글 한돈몰,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인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