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소식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제목 한돈자조금, 한 달간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14 조회수 132


한돈몰에서 구매하면 5천 원 할인, 경품 자동 응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8월 21일부터 9월 24일까지 ‘2017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이 매년 진행하고 있는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과 국민의 건강한 선물 문화 정착을 위해 국내 유명 육가공업체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캠페인이다. 

이번 한돈 선물세트는 삼겹살, 목심, 앞다리살 등 신선육 세트와 햄, 소시지, 돈육포 등으로 구성된 가공육 세트를 3~5만 원대 실속형부터 10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소비자들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돈 공식쇼핑몰인 ‘한돈몰’에서 명절 대비 선물세트 구입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기업 및 단체 대량구매 고객을 위해 별도 콜센터도 기존과 같이 운영한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한돈농가들의 마음과 정성을 담은 한돈 선물세트로 가족과 이웃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해주시기 바란다. 그리고 또 우리돼지 한돈을 아껴주시는 모든 이들이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로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mall.han-d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및 상담은 전용 콜센터(1670-1045)를 통해서 안내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홍보 

한돈 선물세트 홍보는 9월 12일 한돈 홍보대사 ‘나라’와 함께하는 포토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열린다. 또한 2017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캠페인 TV 자막 광고를 KBS, MBC, SBS 등 공중파 방송에 9월 1일부터 광고한다.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온라인 광고도 진행, 홍보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전국 대형마트 80곳의 정육 코너에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 안내 및 판매를 유도하는 홍보물을 지원하고 프로모터 80명을 투입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아울러 한돈데이와 연계한 식육점 세일즈 프로모션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한돈몰 ‘한돈 한가득, 웃음 한가득’ 이벤트 진행 

한돈몰에서는 한가위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는 ‘풍성한 한가위, 마음까지 풍성한돈!’ 이벤트를 8월 21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계정별 최종 구매 수량에 따른 응모 방식으로, 1~2개 구매 시에는 ‘헹켈 칼 세트’, 3~4개는 ‘테팔 그릴’, 5개 이상은 ‘LG퓨리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중복 응모는 안 되고 계정별 최종 구매 수량을 집계해 추첨의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선착순 1천 명에게 한돈 선물세트 구매 시 바로 쓸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한돈몰 이벤트 페이지나 URL을 카페, 블로그 등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00만 원 여행상품권, 2등 

1명에게 다이슨 청소기, 3등 2명에게 순금돼지 1돈, 그 외 100명에게도 참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8월 21일부터 9월 24일까지 중복 응모가 가능해 홍보를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다음글 한돈 수출시장조사단, 2017 홍콩국제식품박람회 참관
이전글 문경새재 맨발 페스티벌서 우리돼지 한돈 맛과 우수성 알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