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발자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설립 배경 및 연혁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위원회안내위원회 발자취
제목 한돈자조금, 정동극장 제휴 할인•••공연 최대 50% 할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7.24 조회수 213

한돈몰 가면, 정동극장 공연이 반값!


●한돈자조금, 한돈몰 이용고객 대상 정동극장 공연 최대 50% 제휴 할인
정동극장 <세종, 인재를 뽑다>, <다같이 돌자 정동한바퀴> 티켓할인 등 현장 프로모션
한돈자조금, 정동극장과 함께 한국의 맛과 멋을 알리는 데 적극 노력할 것


#1 우리돼지 한도니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과거여행!
2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정동극장에서 체험극 <세종, 인재를 뽑다> 관람객들이 배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날 연극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도포와 유건을 직접 하는 등 조선시대 선비로 돌아가 과거시험을 치르고 세종의 삶을 연극으로 관람했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은 정동극장과 함께 한국 전통 예술을 알리고, 문화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한돈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극 <세종, 인재를 뽑다> 등 공연 할인과 이벤트를 펼친다.


#2 과거시험 치르러 왔어요!
2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정동극장에서 어린이들이 도포와 유건을 쓰고 진지하게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은 정동극장과 함께 한국 전통 예술을 알리고, 문화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한돈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극 <세종, 인재를 뽑다> 등 공연 할인과 이벤트를 펼친다.


#3 과거시험 장원급제 했어요!
2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정동극장에서 진행된 체험극 <세종, 인재를 뽑다>에서 장원급제 한 어린이들이 연극에 함께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날 연극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도포와 유건을 직접 하는 등 조선시대 선비로 돌아가 과거시험을 치르고 세종의 삶을 연극으로 관람했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은 정동극장과 함께 한국 전통 예술을 알리고, 문화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한돈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극 <세종, 인재를 뽑다> 등 공연 할인과 이벤트를 펼친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과 함께 한국 전통 예술을 알리고, 문화관람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먼저 한돈자조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정동극장 제휴 할인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정동극장에서 진행하는 역사인물 체험극 <세종, 인재를 뽑다>와 정동길 역사 문화 답사 프로그램 <다같이 돌자 정동한바퀴> 티켓 구매 시, 한돈몰 가입 고객 대상 30% 할인, 한돈몰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켓 할인과 더불어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한돈자조금은 공연 운영 기간 <세종, 인재를뽑다> <다같이 돌자 정동한바퀴>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돈몰 이용권, 한도니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오는 8월 20일까지 정동극장에서 진행되는 역사인물 체험연극 <세종, 인재를 뽑다>는 공연과 역사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직접 조선의 선비가 돼 과거시험을 체험하고, 세종대왕의 삶을 연극으로 관람하는 역사인물 체험극이다.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돌아간 듯 참여 관객 전원이 도포와 유건을 쓰고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세종대왕의 업적을 공연과 퀴즈를 통해 배울 수 있다.


오는 11월까지 매월 2번째, 4번째 토요일에 진행되는 정동길 역사문화 답사 프로그램 <다같이 돌자 정동한바퀴>는 서울 도심에서 해설사와 함께 정동일대 역사문화시설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이다. 중명전, 구 러시아 공사관, 배재학당, 서울시립미술관 등을 탐방하며 정동길에 묻어있는 격변의 근대사의 역사적 의미를 되돌아 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한국 전통문화와 역사를 알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한돈자조금과 정동극장은 한국의 우수한 맛과 멋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 기관은 지난 4월 ‘문화 예술 공연과 한돈 산업의 공동 마케팅’을 골자로 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글로벌 한류 문화 마케팅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먹거리 한돈과 정동극장의 한국 전통 공연 콘텐츠를 결합해 새로운 문화적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다음글 한돈자조금, 혼밥•혼술족 위한 우리돼지 한돈 편의점 출시
이전글 한돈자조금, 문경새재 맨발 페스티벌에서 한돈의 우수성 알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