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소식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알림마당자조금소식지
제목 야구장에 가면 우리돼지 한도니가 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7.18 조회수 224

한돈자조금, 넥센 히어로즈와 올해 두 번째 한돈 스폰서데이 개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지난 6월 24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넥센 히어로즈- LG 트윈스 경기에서 ‘한돈 스폰서데이’를 개최해 풍성한 행사와 이벤트로 야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돈 스폰서데이’는 한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대중 인기 스포츠인 KBO 리그와 연계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돈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지난 5월 28일 NC 다이노스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이날 경기에 앞서 한돈농가를 대표해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이 시구를 맡았고,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한돈과 함께 하는 전광판 이벤트를 마련, 관람객에게 한돈을 보다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한돈몰 상품권을 제공했다. 이병규 위원장은 “우리돼지 한돈과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한돈이 5,000만의 국민 먹거리로서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넥센에 이어 KT 위즈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해 한돈 명예홍보대사인 박경수 선수와 사랑의 한돈나눔 행사 및 시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KBO 리그와 연계한 스폰서데이 뿐만 아니라 탁구, 배구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지원을 진행하며,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다음글 한돈자조금이 나아갈 길, 현장에서 듣겠습니다!
이전글 한돈자조금, 2017년 제2차 관리위원회 개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