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의 새로운 소식과 행사일정등을 알려드립니다.

HOME알림마당보도자료
제목 한돈자조금, 여성한돈인봉사단과 제주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 열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5.22 조회수 512

5천만의 마음에너지, 우리돼지 한돈 먹고 힘내세요!


한돈자조금, 제주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함께 성이시돌요양원서 한돈 나눔 행사 열어
한돈 수육, 바비큐 등 한돈 보양식 100인분 어르신들께 전달, 위문공연 함께 열어
여성한돈인봉사단,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한 활동 계속 이어갈 것


#1 한돈자조금, 여성한돈인봉사단과 제주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 개최
18일, 제주시 성이시돌요양원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에 참여한 제주 여성한돈인봉사단과 관계자들이 행사를 기념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날 한돈자조금은 제주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한돈 보양식 100인분을 대접하고 위문공연을 펼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2 어르신~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18일,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성이시돌요양원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에서 여성한돈인봉사단이 어르신께 직접 만든 한돈 보양식을 대접하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과 제주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제주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한돈 보양식 100인분을 대접하고 위문공연을 펼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3, 4 오랜만에 신나게 웃어요!
18일,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성이시돌요양원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에서 행사에 초대받은 100여명의 제주지역 노인들이 마술쇼를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날 한돈자조금과 제주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제주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한돈 보양식 100인분을 대접하고 위문공연을 펼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돈농가 대표단체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이 18일, 제주 여성한돈인봉사단과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성이시돌요양원을 방문. 어르신들을 위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을 열었다.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은 지역 여성한돈인봉사단이 주체가 돼 전국 9개 지자체 소외계층에게 우리돼지 한돈으로 만든 음식과 정을 함께 나누는 한돈자조금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돈자조금과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이번 제주 행사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지자체와 함께 건강한 먹거리 한돈을 통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돈자조금이 주관하고 대한한돈협회 제주도협의회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한돈자조금 정상은 사무국장, 여성한돈인봉사단 제주 고유민 대표, 김영선 대한한돈협회 제주도협의회장, 양치수 남제주지부장, 오동훈 제주지부장, 김민규 제주서부지부장 등 관계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제주 여성한돈인 봉사단은 우리돼지 한돈을 이용한 수육, 바비큐 등 다양한 한돈 보양식 100인분을 만들어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풍선을 활용한 마술쇼 ‘매직벌룬 퍼포먼스’ 등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공연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고유민 제주 여성한돈인봉사단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과 우리돼지 한돈으로 만든 보양식을 대접하고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여성한돈인봉사단은 한돈농가를 대표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한돈자조금-농협, 한돈 삼겹살 최대 33% 할인 판매
이전글 한돈자조금, 한돈 캠핑페스티벌 ‘한돈 먹Go! 캠핑 가Go!’ 참가자 모집
목록